“철원군정 홍보에 각별히 신경써야”
“철원군정 홍보에 각별히 신경써야”
  • 최문한 기자
  • 승인 2021.01.2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의회, 기감실에 당부···CCTV화질 개선도
김년수 기감실장이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사진=최문한 기자)
김년수 기감실장이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사진=최문한 기자)

강원 철원군의회는 28일 본회의장에서 제266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한 가운데 김년수 기획감사실장의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이에 대한 질문을 쏟아냈다.

문경훈 의원은 “조직개편 이후 빠른 시일 내에 철원군 조직이 자리를 잡아 군정홍보에 각별히 신경을 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남진 의원은 “과거에 해오던 군정 홍보의 틀에서 벗어나 sns, 드론동영상, 파워블로거 등 홍보에 관심을 가져 달라”며 “군정 주요사업장 견학의 경우 실패한 사례도 살펴보면서 공무원의 역량강화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김선례 의원은 “최신 트렌드에 맞도록 sns홍보에 신경을 써달라”고 요구하며 “CCTV화질개선사업을 적극 추진해 쓰레기 불법투기가 사라질 수 있도록 신경써달라”고 주문했다.

박기준 의원은 “태봉소식지의 경우 노인층은 사각지대에 놓이는 만큼 이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달라”고 강조했다.

김갑수 의원은 “군민이 원하는 예산편성이 이루어져야 하는 만큼 CCTV화질개선 사업 등 주민들이 원하는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종문 의원은 “간주예산 처리에 있어 의회고유 권한을 침해하지 않도록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달라”고 요구했다.

[신아일보] 철원/최문한 기자

asia556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