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로인, 초유 프로틴 분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백세로인, 초유 프로틴 분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1.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초유 프로틴 분말'.(사진 = 백세로인)
신제품 '초유 프로틴 분말'.(사진 = 백세로인)

'백세로인'이 신제품 '초유 프로틴 분말'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혜택을 공개했다.

28일 백세로인에 따르면 초유 프로틴 분말은 분만 후 일정 기간 동안만 분비되는 젖소의 젖인 초유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초유는 일반적인 젖과 달리 생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와 항체가 더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초유 프로틴 분말 제품에는 면역글로불린 성분과 락토페린, 아미노산 17종, 성장인자 등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프락토올리고당, L-아르지닌, 유산균 17종, 비타민C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제품 경쟁력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제품 섭취 방법은 간단한데 물이나 우유, 두유 70ml에 일일 권장 섭취량인 분말 20g을 넣어 잘 섞은 후 섭취하면 된다.

백세로인은 초유 프로틴 분말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나무 계량스푼(5g)을 증정하고 있다. 또 제품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치석 제거기 또는 치경 1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제품 3개 구입 시 1개를 무상 증정하는 3+1 혜택도 주어진다. 이 행사는 2월 말까지 진행된다.

백세로인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유 프로틴 제품으로 2월 설 명절을 맞아 별도 주문시 설 선물세트 포장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