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벨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
모어벨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1.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어벨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출시. (사진 = 모어벨라)
모어벨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출시. (사진 = 모어벨라)

뷰티&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모어벨라는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모어벨라가 올해 첫 론칭한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일명 '잔디샴푸'로, 두피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덱스판테놀(수분보습막형성), 나이아신아마이드(영양공급), 살리실릭애씨드(두피각질관리) 등 탈모증상완화 도움이 되는 필수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모어벨라는 성명했다.

자연유래의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잔디샴푸는 또한 모어벨라의 특허성분인 '그리놀'과 '모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다.

그리놀 성분은 피부 및 두피를 보호해주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이외에도 잔디샴푸에는 외부손상으로 거칠어진 머릿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단백질 실크테라피 성분이 함유돼 있다.

모어벨라는 잔디샴푸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잔디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은 32%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자들 중 선착순 300명에게 샴푸 구매시 헤어브러쉬를 증정한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잔디샴푸는 ph5.5의 약산성 샴푸이자,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받은 제품”이라며 “실리콘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무실리콘 샴푸이지만, 소량만으로 풍성한 거품이 나는 젤타입이어서 부드럽게 머리를 감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잔디샴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어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