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언택트 딸기 이벤트…"객실·투고로 즐겨요"
서울드래곤시티, 언택트 딸기 이벤트…"객실·투고로 즐겨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패키지 '언택트 베리', 투고 '메가 베리 굿' 운영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언택트 딸기 프로모션을 2월부터 전개한다.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언택트 딸기 프로모션을 2월부터 전개한다.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언택트(Untact, 비대면) 시대에 맞춰 프라이빗하게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식음(F&B) 결합 객실 패키지 ‘언택트 베리(Untact Berry)’와 투고(To go) 프로모션 ‘메가 베리 굿(Mega Berry Good)’을 운영한다. 

27일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언택트 베리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곁들일 수 있는 글로벌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의 버라이어티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는 △딸리 에클레어 △딸기 까눌레 △에그 타트(딸기, 블루베리) △생딸기 △레드 벨벳 △스윗 스트로베리 케이크 △딸기 타틀렛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롤케이크(초콜릿, 딸기) △마카롱 꼬치 등 총 10종의 디저트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에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외에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진행 기간은 4월29일까지다.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세트를 포장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메가 베리 굿’ 투고 프로모션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 스페셜 딸기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운영한다. 금액은 6만9000원이다(부가세 포함).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객실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언택트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봄을 더욱 안전하고 달콤하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