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바이탈리티 회원 대상 '갤럭시 프로그램' 론칭
AIA생명, 바이탈리티 회원 대상 '갤럭시 프로그램' 론칭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1.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 미션 달성 시 매월 최대 1만5000원 캐시백
(자료=AIA생명)
(자료=AIA생명)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회원이 건강 활동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2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은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경우, 사람들의 신체 활동이 더욱 증가한다는 연구 사실에 기반해 기획됐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AIA 바이탈리티 회원은 AIA 바이탈리티 모바일 앱 회원 전용 몰에서 본인 명의 삼성카드를 사용해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주간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매월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갤럭시 워치 3과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각각 24개월, 1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고 서비스 기간 중 모든 주간미션을 달성하면 디바이스 구입 비용 100%를 모두 돌려받게 된다.

또, AIA생명은 내달 2일까지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AIA그룹이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와 연계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AIA생명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 리버풀과 토트넘 경기에서 경기장 LED 배너에 등장하는 갤럭시 프로그램에 대한 문구를 포착해 댓글을 남기거나, 사진 촬영 혹은 캡처를 통해 시청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운드짐 이용권(30명)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3명)를 제공한다.

손익준 AIA생명 바이탈리티 파트너십&경험팀장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통해 AIA생명 고객에게 보험 보장뿐만 아니라, 고객의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고 증진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