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
SC제일은행,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1.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명 선정해 PB고객 대상 서비스 이용 기회 제공
배우 조우진이 출연한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광고. (자료=SC제일은행)
배우 조우진이 출연한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광고. (자료=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오는 3월12일까지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누구나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는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PB(프라이빗 뱅커)고객에게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의 글로벌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전담 PB와 투자전문가를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C제일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SC제일은행 기존 PB고객들에게만 제공하던 글로벌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본인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의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 서비스 홍보를 위해 배우 조우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조우진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C제일은행만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