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인형·연하장 보내주는 설 패키지 운영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인형·연하장 보내주는 설 패키지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중점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이용객 추첨 한우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
전국의 12개 신라스테이 지점. (제공=호텔신라)
전국의 12개 신라스테이 지점. (제공=호텔신라)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프리미엄 호텔 체인 ‘신라스테이’는 설 연휴를 맞아 안전에 중점을 둔 비대면 설 패키지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설 연휴를 맞아 기획한 비대면 상품이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가운데, 연휴에 직접 찾진 못해도 안부 인사를 전달하도록 투숙객들이 원하는 이에게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 새해에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 ‘소’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의 경우,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경품 응모권으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 2등 30명은 1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가 제공된다. 

3등 15명은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호캉스(호텔과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숙박권, 4등 10명은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10만원 혜택을 받는다. 5등 80명에겐 신라스테이 핑크 미니 베어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비대면 명절을 위한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2월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