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새 디지털 광고 '책임 환불' 캠페인 공개
케이카, 새 디지털 광고 '책임 환불' 캠페인 공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1.25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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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엑시트' 속 '따따따' 장면 패러디…직원 직접 참여
케이카(K Car)의 온·오프라인 책임 환불제를 알리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영상 캡처 화면. (사진=케이카)
케이카(K Car)의 온·오프라인 책임 환불제를 알리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영상 캡처 화면. (사진=케이카)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는 온·오프라인 책임 환불제를 알리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케이카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직영중고차 구매 후 3일간 타보고 환불해도 위약금 전혀 없는 ‘책임 환불제’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케이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영화 ‘엑시트’ 속 명장면을 패러디해 ‘타타타’를 외치며 ‘일단 타보고 구매를 결정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짧고 강렬하게 표현했다.

케이카가 업계 처음으로 실시한 3일 책임 환불제는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어디에서 사든 직영중고차를 3일간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는 3일간 차량을 운행한 후 불만족 시 추가 수수료나 위약금 없이 차량 가격을 포함해 이전비 등 부대비용까지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영화 엑시트 속 조난 구조신호를 보내는 ‘따따따’ 장면을 연상시키듯 건물 옥상에 사람들이 모여 다함께 ‘타타타’를 외치며 휴대폰 불빛을 깜빡이는 장면이 연출됐다.

캠페인에 출연하는 사람들은 브랜드명을 대표하는 ‘K(케이)’ 모양으로 운집해 하늘을 올려다보며 계속해서 ‘타타타 타타 타 타타타’라고 외친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카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널리 알려진 흥행영화를 소재로 ‘3일 책임 환불제’의 강점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중고차 구매를 고민하거나 고장이 걱정이라면 3일간 충분히 타보고 부담 없이 환불이 가능한 책임 환불제를 통해 직영중고차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