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7’ 출연 배우 송유정 사망…사인 알려지지 않아
‘학교 2017’ 출연 배우 송유정 사망…사인 알려지지 않아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1.01.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유정. (사진=송유정 인스타그램)
배우 송유정. (사진=송유정 인스타그램)

MBC 인기 드라마 ‘황금무지개’를 비롯해 KBS2 TV ‘학교 2017’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송유정이 사망했다. 향년 26세.

25일 배우 송유정의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은 배우 송유정이 지난 23일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는 “송유정 배우는 언제나 밝은 미소로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멋진 배우였다”며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유정은 화장품 모델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후 지난 2013년 MBC 인기드라마 ‘황금무지개’를 통해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2017년에는 최고 청소년 인기 드라마인 KBS 2TV 학교 시리즈인 ‘학교 2017’에 출연했다.

또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화장품을 비롯해 커피, 아이스크림 등 브랜드 CF 모델로도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9년 써브라임아티스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모델 및 배우로서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지만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차분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으며 이날 발인식이 진행됐다.

vietnam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