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
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1.25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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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처음…40여개 해외 브랜드 500여종 판매
모델들이 신세계면세점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소식을 알리고 있다.(사진=신세계디에프)
모델들이 신세계면세점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소식을 알리고 있다.(사진=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은 25일 면세업계 처음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관에서 끌로에, 로에베, 발리, 폴스미스 등 40여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의 패션·잡화·시계·주얼리 등 제품 500여종을 선보인다.

판매 제품들은 6개월 이상 장기 재고 면세품으로 내수 판매가 한시 허용된 정품이며, 주문 이후 개별 정식 수입 통관 절차를 거쳐 배송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그 동안 자체 내수전문 온라인몰인 쓱스페셜 외에 SI빌리지, 쓱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면세품을 내수 판매해 왔다.

소비자들은 이번 신세계면세점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더욱 간편하게 면세품들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선제력을 갖춰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입점을 기념해 해외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를 면세 정상가 대비 최대 68%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