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코엑스, MZ세대 겨냥 이색 전통주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MZ세대 겨냥 이색 전통주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2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캣마켓 연계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상품
고흥 유자주·딸기찹쌀떡·스프레드 등 다양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월간 인터컨티넨탈'을 통해 선보이는 2월호 패키지 '쿠캣마켓고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제공=파르나스호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월간 인터컨티넨탈'을 통해 선보이는 2월호 패키지 '쿠캣마켓고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제공=파르나스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매월 새로운 콘텐츠의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상품으로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상품은 밀레니얼과 Z세대에게 간편식 맛집으로 유명해진 쿠캣마켓의 인기 전통주와 디저트 박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설 연휴기간인 2월10~13일까지 소띠 이용객에게 패키지 10% 할인 혜택과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MZ세대를 겨냥한 이번 패키지는 3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쿠캣 푸드 채널의 콘텐츠 분석을 통해 기획한 것으로, 쿠캣마켓의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다양한 주종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얼리술답터’를 위해 쿠캣의 전통주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시트러스 계열 전통주인 ‘고흥 유자주’ 2병, 3초에 1개씩 팔린다는 쿠캣마켓의 인기 디저트 ‘딸기쏙우유 찹쌀떡’ 1박스, 빵에 발라먹는 쿠캣 인기 스프레드 3종(바삭인절미·쿠키앤밀크·녹차아몬드)이 모두 제공된다. 

여기에 브래서리 2인 조식은 물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패키지인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은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22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호텔과 바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이용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