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유재석 출연 신규 광고 온에어
삼성화재 다이렉트, 유재석 출연 신규 광고 온에어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1.2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운전자·어린이보험 등 다양한 상품 소개
유재석을 모델로 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TV 광고. (자료=삼성화재)
유재석을 모델로 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TV 광고 중 한 장면. (자료=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지난 20일 MC 겸 개그맨 유재석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과 어린이보험 등 다이렉트 채널에서 다양한 종류의 보험이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여러 가지 모습의 부캐(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예능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가면' 편에서는 다양한 부캐를 보유한 유재석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시장에 가면'이라는 게임 노래에 맞춰 다양한 다이렉트 보험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일반인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유재석의 캐릭터를 살렸다. 일상 속에서 보험이 필요한 순간이 생기면 유재석이 등장해 자동차보험과 어린이보험 등 다양한 보험을 추천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어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지 고민 중인 고객에게 유재석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추천한다.

권혁진 삼성화재 디지털자동차영업부장은 "올해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새로운 도약을 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위의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디지털 보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