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최우수'
농협은행,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최우수'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1.01.2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독성 있는 가사·멜로디로 '금융·지역생산품' 홍보
농협은행의 2020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최우수 수상 영상 중 한 장면. (자료=농협은행)
농협은행의 2020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최우수 수상 영상 중 한 장면. (자료=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은행·캐피털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Winner)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제다.

농협은행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고추장을 결합한 47초짜리 영상으로 수상 기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여유자금을 마이포켓에 예치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주머니통장의 장점과 지평농협의 대표상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홍보했다는 평을 받았다.

농협 계열사 마케팅을 담당하는 NH멤버스사업부 관계자는 "타사와 달리,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 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의 이번 수상작은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