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K5' 최저 월 26만원대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K5' 최저 월 26만원대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1.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차종 300대 선착순 한정 특가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 이미지.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 이미지.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탈은 차량 구매 시 편리성과 경제성, 빠른 출고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최대 290만원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이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소비자가 선택한 차종, 옵션의 새 차를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월 대여료를 내고 계약기간(12∼60개월) 동안 이용하는 서비스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지난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간 평균 17%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소비자는 이번 기획전으로 ‘신차장 다이렉트’ 비대면 계약을 시작으로 ‘신차장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결합한 차량관리와 1:1 방문정비 서비스로 롯데렌터카만의 자동차 생활을 직접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만으로 구성됐다. 1월에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는 설 연휴에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선택하고 바로 받는 것’에 익숙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7일 배송’, ‘하루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신차 출시 전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더욱 빠른 차량 이용을 돕는다.

클리어런스 차종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2020년 인기차종 톱(Top) 10에 포함된 현대자동차 ‘그랜저’와 기아 ‘K5’를 비롯해 총 6종이다.

기아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 48개월, 선납금 30%, 연 1만킬로미터(㎞), 제휴카드 이용 기준 최저 월 26만원대에, 그랜저 2.4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같은 기준으로 최저 월 3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 차량 계약자 중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비대면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롯데호텔 1박과 조식 2인, 부가서비스가 포함된 이용권 1매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호텔 이용권은 롯데호텔(서울∙월드∙제주∙울산∙부산)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치를 우선시하는 고객에게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가치경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편리미엄 카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