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세정제 등 공산품·떡 등 식품류 구매 후 SNS에 인증
BNK경남은행 수암금융센터 직원들이 20일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은 꽃과 생필품, 배달 음식 등 매주 주제에 맞춰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한 뒤, 구입한 물품을 SNS에 인증하는 소비운동이다.
수암금융센터 직원들은 이날 인근 시장을 찾아 손 세정제와 마스크 등 공산품과 떡, 우유 등 식품류를 구입한 뒤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경남은행·#BNK경남은행·#울산광역시·#울산시·#울산을사야울산이산다)를 달아 개인 SNS에 인증했다.
김준영 수암금융센터 대리는 "때마침 손 세정제가 필요했었는데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동참해 인근 시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며 "이 캠페인이 4주차에 접어들면서 많은 울산 시민들이 캠페인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뉴스를 접해 무척이나 반가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7일 경남은행 우정동금융센터 직원들도 해당 캠페인의 5주차 주제인 배달음식을 소비할 계획이다.
hong9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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