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 동참
경남은행,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 동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1.2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세정제 등 공산품·떡 등 식품류 구매 후 SNS에 인증
BNK경남은행 수암금융센터 직원들이 20일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경남은행)
BNK경남은행 수암금융센터 직원들이 20일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BNK경남은행 수암금융센터 직원들이 20일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은 꽃과 생필품, 배달 음식 등 매주 주제에 맞춰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한 뒤, 구입한 물품을 SNS에 인증하는 소비운동이다.

수암금융센터 직원들은 이날 인근 시장을 찾아 손 세정제와 마스크 등 공산품과 떡, 우유 등 식품류를 구입한 뒤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경남은행·#BNK경남은행·#울산광역시·#울산시·#울산을사야울산이산다)를 달아 개인 SNS에 인증했다.

김준영 수암금융센터 대리는 "때마침 손 세정제가 필요했었는데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동참해 인근 시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며 "이 캠페인이 4주차에 접어들면서 많은 울산 시민들이 캠페인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뉴스를 접해 무척이나 반가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7일 경남은행 우정동금융센터 직원들도 해당 캠페인의 5주차 주제인 배달음식을 소비할 계획이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