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판매…홈카페 초점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판매…홈카페 초점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틱커피·액상커피 등 다양한 구성
'딥퍼랑스 핸드크림' 증정 혜택
탐앤탐스 2021 설 선물세트 5종.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 2021 설 선물세트 5종.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설날을 앞두고 ‘2021 설 선물세트’ 5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탐앤탐스가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3만원대 저렴한 가격과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 구성이 핵심이다. 특히, 홈카페 입문자를 위한 스틱커피와 액상커피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까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지가 다양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 중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는 탐앤탐스만의 노하우로 블렌딩·추출한 액상커피 선물세트다. 취향에 따라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캡슐 타입으로 휴대도 편하다. 

‘페니하우스 텀블러 세트’는 과테말라 원두를 활용한 스틱 커피 페니하우스 일반(1.5그램·g) 30입과 미니(0.9g) 30입에 텀블러가 함께 구성돼 외부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유용하다는 게 탐앤탐스의 설명이다. 

‘꼰대라떼 머그 텀블러 세트’는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꼰대라떼 30입, 페니하우스 미니 10입 3세트, 손잡이가 달린 머그 텀블러가 포함됐다.

탐앤탐스는 이 외에도 ‘시그니처 드립커피 세트’와 ‘블랙티&드립커피 세트’도 홈카페족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부연했다. 

탐앤탐스는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 딥퍼랑스 핸드크림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풍성한 선물 세트 구성품으로 행복한 설 연휴가 되길 바라며, 딥퍼랑스 핸드크림 증정 프로모션으로 큰 혜택도 함께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