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IFEZ 식도락 여행’ 맛집 책자 발간
‘2021 IFEZ 식도락 여행’ 맛집 책자 발간
  • 고윤정 기자
  • 승인 2021.01.1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 음식점 146곳
대표음식·가격·배달가능 유무 등 수록
(사진=인천경제자유구역청)
(사진=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내·외국인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의 음식점을 소개한 ‘2021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식도락 여행’ 책자 2000부를 제작,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발간된 책자에는 음식 맛이 좋고 위생적이며 분위기가 독특해 추천된 음식점 146곳의 대표음식, 내·외부 사진, 위치, 가격 등 다양한 정보가 실려 있다.

또 외국인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3개 외국어로도 병기했다.

특히 이번 개정판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가정이나 직장에서 이용이 편리하도록 배달 가능 유무도 기재돼 눈길을 끈다. 맛집 소개 상단 QR코드를 통해 ‘IFEZ 관광·맛집 블로그’와도 연계돼 좀 더 생생한 맛집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다.

인천경제청에서 운영하는 IFEZ 관광·맛집 블로그는 다양한 다국어 콘텐츠를 통해 IFEZ 내 정주 및 방문 내·외국인에게 실용적인 관광·먹거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1 IFEZ 식도락여행’ 책자는 인천경제청 홈페이지 문화관광 관광가이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책자는 IFEZ 글로벌센터, 인천공항, 인천종합관광안내소, 관광호텔 등에 비치돼 맛집 소개 가이드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IFEZ에 있는 실용적이고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이번 맛집 책자가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고윤정 기자

yjg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