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t’pet' 서비스 2월 시행…반려동물 동반 탑승객 혜택
티웨이항공, 't’pet' 서비스 2월 시행…반려동물 동반 탑승객 혜택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1.19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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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 탑승권 발권…탑승 횟수 따라 다양한 경품 증정
티웨이항공 ‘티펫(t’pet)’ 서비스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티펫(t’pet)’ 서비스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사랑을 함께하기 위한 ‘티펫(t’pet)’ 서비스를 다음 달 1일부터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이 국내선 기내 탑승 시 반려동물의 기념 탑승권을 함께 발권해 준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을 동반한 국내선 탑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t’pet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저자극 기능성 브랜드 하이포닉(HYPONIC)에서 제공하는 1만5000원 상당의 반려동물용 트래블 키트(mini)와 하이포닉 온라인 쇼핑몰 20% 할인권을 t’pet을 이용한 모든 승객에게 제공한다.

또 티웨이항공은 t’pet 전용 스탬프 쿠폰을 발행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시 스탬프를 찍어 탑승 횟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스탬프 2회 적립 시 티웨이항공 반려동물용 승무원 스카프를 제공하며 스탬프 4회 적립 시 3만5000원 상당의 하이포닉 트래블 키트 세트, 6회 적립 시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을 제공한다. 경품 제공은 물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특히 6회 적립 시 제공하는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은 추후 운항승무원, 정비사 등 항공종사자들의 유니폼 시리즈로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t’pet 서비스는 예약 항공편 출발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와 예약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만의 색다른 서비스로 반려동물과 함께 남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고민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 국내선 반려동물 탑승 건수는 지난해 1만747건으로 전년 6767건 대비 58% 증가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