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관광진흥공단 농특산물직판장, 설 특별 할인판매 행사
문경관광진흥공단 농특산물직판장, 설 특별 할인판매 행사
  • 김병식 기자
  • 승인 2021.01.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사랑새재장터 설날 맞이 14일~2월 14일까지 행사
문경관광진흥공단 농특산물직판장, 『문경사랑새재장터』 포스터
문경관광진흥공단 농특산물직판장, 『문경사랑새재장터』 포스터

경북 문경관광진흥공단 농특산물직판장은 문경새재직판장, 중부내륙고속도로 문경 상하행선 휴게소직판장과 인터넷쇼핑몰 ‘문경사랑새재장터’에서 신축년 설날을 맞아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특별 할인판매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고, 문경을 찾는 관광객과 귀향객들에게 문경 우수 농특산물의 홍보 판매를 위한 것으로 고객과 생산자 간의 유통비용을 줄여 품질 좋은 상품을 한자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명절선물에 적합한 문경사과를 비롯한 오미자청, 버섯류 등 약 45종의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격보다 최대 2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설맞이 금액별 꾸러미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인 문경사랑새재장터에는 약 200종, 오프라인 매장에는 약 500종의 다양한 문경시 농특산물을 진열판매하고 있다.

금옥경 이사장은 “설 명절 선물은 물론, 식탁 위에 건강을 위한 우수한 문경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올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이 이용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생산자와 소비자를 위한 할인행사를 주기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경새재직판장, 중부내륙고속도로 문경상행선휴게소직판장, 문경하행선휴게소직판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문경/김병식 기자

bs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