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콘솔 플레이 대관 '아지트엑스' 론칭
CGV, 콘솔 플레이 대관 '아지트엑스'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1.1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관에서 게임 등 취미생활 가능
콘솔 게임기기, 타이틀 등 직접 소지해야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론칭 안내(이미지=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 론칭 안내(이미지=CGV)

CGV는 오는 16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4개 극장에서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지트엑스’는 CGV의 장점인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더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이는 대형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을 갖춘 극장에서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지트엑스’는 관객이 원하는 콘솔 게임기기나 게임 콘텐츠, 액세서리 등을 직접 지참해 지인들과 맞춤형 프라이빗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따라서 콘솔 게임기기, 타이틀을 사전에 준비해야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의 예매 서비스에서 영화명 ‘아지트엑스’를 클릭 후 원하는 영화관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용 가격은 4인 기준 2시간 이용 시 18시 이전 편성 회차의 경우 10만원, 18시 이후 회차의 경우 15만원이다. 설치·준비 시간으로 30분이 별도로 제공된다. 인원은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씩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

CGV는 ‘아지트엑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1월 31일까지 1시간 무료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승우 부장은 “코로나19로 해보고 싶었던 활동에 제약이 많은 탓에 자기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보상 심리 등에 따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규모 엔터테인먼트 공간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오감 체험 특별관 ‘4DX’, 다면상영 특별관 ‘ScreenX’, 3D 입체음향 특별관 ‘SOUNDX’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상영관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CGV는 여기에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를 신규 론칭하는 등 관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