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담았다'…메이필드호텔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 선봬
'정성 담았다'…메이필드호텔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1.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양념갈비·미국산 양념갈비·낙원 갈비 모둠세트 3종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선보인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 (제공=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선보인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 (제공=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연한 육질과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메이필드호텔이 운영 주체로서, 서울 3대 갈비명가로 손꼽히는 ‘낙원’이 준비한 설 선물세트는 ‘한우 양념갈비’와 ‘미국산 양념갈비’, ‘낙원 갈비 모둠세트’ 등 총 3종이다.

프리미엄급인 한우 양념갈비는 고품질 한우 중에서도 특급 셰프가 가장 좋은 갈비만을 엄선하는 등 낙원의 정성과 자부심을 담았다. 

37년간 낙원을 이끌어온 김영환 조리장이 직접 준비하며, 특급 셰프의 손맛이 담긴 만큼 두툼한 갈빗살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1.5킬로그램(㎏)에 가격은 32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미국산 양념갈비는 육질이 연하면서도 살이 가장 많은 초이스급 4~6번 갈비만을 골랐다. 1.5㎏에 가격은 20만원이다. 미국산 양념갈비(800그램, g)와 갈비찜(500g)으로 구성된 낙원 갈비 모둠세트는 15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 판매기간은 1월11일부터 2월13일까지다. 낙원 갈비 모둠세트의 경우, 외식결제 모바일 결제플랫폼 ‘머지 포인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설에도 고향을 쉽게 가지 못하는 가운데,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가 많을 것”이라며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고스란히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낙원의 정성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특급호텔이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