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주간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
롯데온, 2주간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1.1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방한 상품 등 50개 브랜드 참여…최대 70% 할인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 안내 배너(이미지=롯데쇼핑)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 안내 배너(이미지=롯데쇼핑)

롯데온(ON)은 24일까지 2주간 2021년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며 ‘샤이닝 브랜드(Shining Brand)’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빛나는 새해를 보내는 데 필요한 건강, 방한 상품을 중심으로 5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해 각 브랜드 할인 쿠폰과 카드 즉시 할인으로 특가에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연다.

롯데온은 우선 새해를 맞아 건강 증진 목표를 세우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과 헬스 전문 브랜드 할인을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골드(150일분)’을 20% 저렴하게 판매하며, 추가로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실내 운동 기구로 ‘멜킨 머렌 육각 트램폴린’과 ‘이고진 요가매트’를 온라인 최저가로 내놓는다.

롯데온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홈 인테리어 용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가구 브랜드 할인도 마련했다.

재택근무자가 늘어남에 따라 수요가 늘어난 사무용 의자인 ‘시디즈 화이트쉘 메쉬의자(고정형)’은 약 20% 할인하며,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까사미아 우스터 리클라이너(1인)’는 20% 할인한다.

롯데온은 지난주부터 시작된 강추위를 극복하기 위한 방한 아이템도 특가로 선보인다.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일월 에어로실버 온수매트(퀸사이즈)’는 10% 할인, ‘헬렌스타인 마이크로 다운필 이불솜’은 크기에 따라 3만 8730원부터 각각 판다. 이외에 ‘레이첼콕스 앵클부츠’와 ‘엘칸토 남성 소가죽 스니커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류승연 롯데e커머스 세일즈운영팀장은 “1월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목표를 세우고 관련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기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하며 건강기능식품, 방한용품뿐만 아니라 의류, 화장품, 취미 용품 등 더 빛나는 새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