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년 첫 프로모션 2월1일까지 진행
안다르, 신년 첫 프로모션 2월1일까지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1.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 해피 뉴 이어'…라스트 원 사이즈 특가 등
안다르 해피 뉴 이어 프로모션 안내 배너(이미지=안다르)
안다르 해피 뉴 이어 프로모션 안내 배너(이미지=안다르)

안다르(대표 신애련)는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위한 신년 첫 프로모션으로 ‘안다르 해피 뉴 이어’를 2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라스트 원 사이즈 특가 판매를 비롯해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 새해맞이 깜짝 선물 증정 등 신축년 기념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0사이즈부터 8사이즈까지 사이즈별로 재고 수량이 적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라스트 원 사이즈 제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도 제공해 최대 10% 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안다르는 자사몰 회원을 위해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요가링, 싱글볼, 요가매트 등 ‘홈트 스타터 패키지’를 구매금액에 따라 선물한다.

안다르는 오는 2월1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안다르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룩 인증하는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를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10만원이 제공된다. 2등(3명)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5만원, 3등(5명)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3만원,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3000원이 각각 증정된다.

안다르 관계자는 “새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복을 전하려는 마음을 담아 파격 할인과 깜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우수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