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톰, 꿈의 휴가 프로젝트’
‘윈스톰, 꿈의 휴가 프로젝트’
  • 부평/백칠성기자
  • 승인 2009.07.0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DAEWOO, 31일까지 매주 2명 선정 휴가비 지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달 동안 SUV 윈스톰 및 윈스톰 맥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펼친다.

‘윈스톰, 꿈의 휴가 프로젝트’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윈스톰과 윈스톰 맥스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전산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을 선정, 각각 여름 휴가비 500만원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3일부터 매주초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공지된다(7월 1일 출고고객부터 소급적용,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이와 더불어 GM DAEWOO는 윈스톰과 윈스톰 맥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구입시 1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며, 현금 구매시 30만원 상당의 고급 접이식 자전거인 ‘맥스 익사이터 (MAXX Xciter)’를 증정한다.

또한 GM DAEWOO 홈페이지 및 네이버(www.naver.com), 네이트(www.nate.com), MSN(kr.msn.com)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윈스톰, 꿈의 휴가 프로젝트’ 이벤트 광고를 클릭, 지인에게 추천 메일을 발송하거나 해당 페이지 주소를 본인 블로그에 링크하는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상품권을 제공한다.

GM DAEWOO 국내영업 마케팅본부 최안수 전무는 “윈스톰과 윈스톰 맥스는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안전성과 편의성도 탁월해 여름 휴가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라며, “향후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실속있고 파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