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 론칭
SK스토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첫방송…화장품, 미용가전, 이너뷰티 제품 등 총망라
아름다움·건강·젊음 유지 위한 자기관리법 관심 커져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 론칭 안내 배너(이미지=SK스토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 론칭 안내(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30일 오후 8시36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르 뷰티’는 ‘나이는 숫자, 관리가 진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품질의 화장품, 미용가전, 이너뷰티 제품 등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아모르 뷰티’는 화장품 시연 위주로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기존 뷰티 전문 프로그램과 다르게 피부 건강관리부터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드러내는 비법 등을 선보인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보이는 나이가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SK스토아가 ‘아모르 뷰티’를 론칭한 배경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중장년층이 늘고 있고, 미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실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자기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도 영향을 줬다.

SK스토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에 따라 강연진 뷰티 전문 쇼호스트를 영입해 상황에 맞는 뷰티 스타일링,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상품별 활용도를 설명하고 자기관리를 통한 아름다움을 트로트의 흥으로 풀어낸다는 계획이다.

30일 첫방송에서는 ‘옵스킨 밤부 퍼펙트 오일 미스트’를 판매한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 건조함까지 더해지는 겨울철의 필수 아이템으로 출시 3개월 만에 2만여개가 팔린 인기 제품이다.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우리는 모두 인생의 가장 젊은 순간을 살아가고 있다. 어떻게 관리하고 즐겁게 살아가느냐에 따라 겉으로 보이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알리고 싶어 신나는 뷰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