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2021 신년사]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 백경현 기자
  • 승인 2021.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7만여 강화군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속에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군민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우리 강화군이 힘차게 도약하는 역사적인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강화군의회에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군민의 봉사자로서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를 맞아 이제 모두가 새로운 각오로 새해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2021년 강화군의회는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며 한 차원 더 높은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를 극복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통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강화해 군민의 소중한 의견을 군의 주요 정책과 사업에 반영함으로써 “강화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또한, 강화군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집행부와의 협치를 통해 새로운 희망과 도약의 기회로 삼을 것이며, 항상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우리 군이 전국최고 명품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역사적인 의정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진영논리에서 벗어나 7만 군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강화발전을 향해 나아가는 “군민대통합”의 길, 화합과 통합의 길에 우리 강화군의회가 함께할 것입니다. 우리 군의회가 7만 군민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2021년 희망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군의회는 항상 겸손한 자세로 군민의 삶이 더 나아지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혼자 꾸는 꿈은 꿈으로 끝나지만, 함께 꾸는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고 합니다.

어떠한 어려운 일도 7만 군민이 함께 한다면 넘어서지 못할 장애물은 없기 때문에, 밝아오는 신축년에는 군의회와 집행기관, 그리고 군민 모두가 힘과 지혜를 모아 풍요로운 강화 건설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한걸음 더 나아갔으면 합니다.

강화군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

붉게 타오르는 태양처럼, 2021년 새해 새아침을 힘차게 열어 나갑시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도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연초에 계획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잘 마무리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늘,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hb581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