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아리아집’·‘이탈리아 칸초네집’ 음원차트 석권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아리아집’·‘이탈리아 칸초네집’ 음원차트 석권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12.2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가지 미니앨범 합산 음반 판매량 누적 51만장 기록
트바로티 김호중.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김호중.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TV조선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터트롯’에서 첫회 우승에 이어 최종 4위를 거머쥔 ‘트바로티’ 김호중이 오디션 종료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28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김호중은 입대 전 클래식 미니앨범인 ‘더 클래식 앨범’(THE CLASSIC ALBUM을 발매했으며 발매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또한 김호중은 입대 전 팬미팅 콘서트에서도 티켓 개시와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기도 했다.

더 클래식 앨범인 ‘아리아집(My Favorite Arias)’과 ‘이탈리아 칸초네집(My Favorite Songs)’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목소리뿐 아니라 성악가로서의 김호중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해당 미니앨범은 지난 18일 오후 4시 기준 한터차트 음반 부문에서 1위에 이어 2위를 동시에 오르는 등 김호중의 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2가지 앨범 중에서도 ‘아리아집(My Favorite Arias)’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누적 26만 장 이상이 팔려나갔다. ‘이탈리아 칸초네집(My Favorite Songs)’ 또한 25만 장 이상이 판매됐다.

이 외에도 지난 9월 발매된 앨범 ‘우리家’까지 합하면 판매량은 총 105만장 이상이다.

팬들은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김호중에게 축하의 메세지를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