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기업연계프로젝트' 성황리에 마쳐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기업연계프로젝트' 성황리에 마쳐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2.2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마케팅에센셜코스 10기, 스타트업 위한 ‘선한 재능기부 프로젝트’
뷰티 전문 브랜드 힐에어 연계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팀. (사진 =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뷰티 전문 브랜드 힐에어 연계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팀. (사진 =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는 뷰티 전문 브랜드 힐에어와 연계해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11일까지 ‘도와세움 디지털마케팅에센셜코스 기업연계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완수했다고 28일 밝혔다.

도와세움 디지털마케팅에센셜 코스는 기업 현장의 수요에 맞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학생들이 기업에서 직접 제시한 과제에 적합한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기획, 수행, 평가하는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코스에 참여한 10기 학생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쌍방향 세미나도구인 줌(Zoom)을 이용, 전담 멘토의 지도하 연계 기업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최종보고회를 열어 마케팅 솔루션 제안서를 발표했다.

뷰티 전문 기업 힐에어와 연계해 프로젝트를 수행한 한 학생팀은 “이론으로만 배웠던 기획서 작성, 여러 플랫폼의 광고 집행 및 성과 지표 분석, 솔루션 도출 등에 관한 실습을 실행하며 디지털마케터 직무의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의 모재형 전임강사는 “도와세움 디지털마케팅에센셜 코스를 통해 학생들이 디지털 채널 전략 기획, 디지털마케팅 성과 측정 및 관리, 브랜딩 및 카피라이팅, 커머스 비즈니스 전략과 관련된 실무 지식과 현장 경험을 성공적으로 갖추었다”며 “본 코스에서의 경험이 학생들의 디지털 마케터 커리어에 큰 자산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