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지역 핫플레이스 상점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
위메프, 지역 핫플레이스 상점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2.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랜선핫플탐방’ 프로젝트 오픈, 홍대 핫플 상품판매
위메프 '랜선핫플탐방'.(이미지=위메프)
위메프 '랜선핫플탐방'.(이미지=위메프)

위메프는 오는 30일 지역 핫플레이스 인기 상품 소개 프로젝트 1탄 ‘랜선핫플탐방 in 홍대’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랜선핫플탐방 프로젝트는 매월 위메프 MD들이 유명 지역을 직접 탐방하고, 제품력이 입증된 지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코로나19로 침체에 빠진 지역 상인에게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 인기 상품을 집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이번 프로젝트 1탄은 1020세대의 놀이터 ‘홍대’로 선정했다. 홍대 인근 음식점부터 의류·소품점까지 개성 넘치는 12곳 상점이 참여해 30일 단 하루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서울카스테라 프리미엄 카스테라 △미미네 떡볶이 차돌떡볶이 △마켓인유 폴로 랄프로렌 세컨핸즈 티셔츠 △팅클유 팔찌 △스탬프마마 디자인 우드 스탬프 세트 △청담프라그랑스 앙리마티스 고블릿 와인잔 △더나인몰 아이폰 젤리케이스 △오드블랑 실버 각인 쥬얼리 △티에라 선인장 용신목 선인장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랜선핫플탐방 1탄 홍대를 시작으로 전국 핫플레이스까지 범위를 확장해 숨겨진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랜선핫플탐방 프로젝트로 신규 입점하는 파트너사에게는 위메프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 혜택이 제공된다. 판매수수료 0%(결제실비 VAT 포함 4%), 1주 정산, 서버비 면제(월 9만9000원)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