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서울 웨스틴조선, 아이 창의력 자극 '키캉스' 출시
신세계 서울 웨스틴조선, 아이 창의력 자극 '키캉스'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1일까지 '리틀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운영
겨울방학 책임질 라까쉐트×쥬뜨 '아트 백 주주'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겨울방학 아이들의 정서안정과 창의력 자극에 도움을 주는 키캉스 패키지 '리틀 플레이케이션'을 운영한다. (제공=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겨울방학 아이들의 정서안정과 창의력 자극에 도움을 주는 키캉스 패키지 '리틀 플레이케이션'을 운영한다. (제공=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대표 한채양)이 운영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겨울방학에 아이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즈 패키지 ‘리틀 플레이케이션(Little Playcation)’을 내년 3월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답답하고 지루한 집콕 생활로 지친 아이와 부모를 위한 키캉스(키즈와 호캉스) 상품인 리틀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자유롭게 생각을 그릴 수 있는 라까쉐뜨와 쥬트 협업의 ‘아트 백 주주’를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아트 백 주주에는 컬러링 페이퍼와 크래욜라 세트, 패브릭 커버 스케치북이 들어 있어 아이의 오감과 창의력을 자극한다는 게 신세계조선의 설명이다. 

신세계조선은 주니어 스위트 타입 이상 예약 소비자에게 프랑스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네일매틱 키즈’의 배스 솔트와 배스 밤을 선물해 아이의 정서 안정과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되는 힐링 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조선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베이비 배스 로브’를 선물로 함께 구성해 투숙 후 집에서도 활용하며 호텔에서의 경험을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플레이 공간인 키즈 플레이 텐트도 객실 내 비치돼,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글램핑을 하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 이상 예약 소비자에겐 풍선 데코레이션까지 추가된다.

신세계조선은 이 외에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아리아'에서의 조식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의 리틀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봉사료·세금 별도)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