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출시
애경산업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2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볼륨 에센스 함유, 피부 탄력·보습 돕는 성분 포함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모델컷(이미지=애경산업)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모델컷(이미지=애경산업)

애경산업은 23일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볼륨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함은 물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VOLUME ESSENCE ANGELING TONE UP PACT)’를 출시했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71%의 고함량 볼륨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과 동시에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팩트다.

이 제품의 볼륨 에센스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안젤리카 뿌리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울트라 필링 스피어스(ULTRA FILLING SPHERES)을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AGE 20's 만의 독점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어떤 피부 톤도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도록 3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은 3in1 베이스로 이뤄졌다. 구체적으로는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커버를 위한 ‘핑크 베이스’,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주는 ‘화이트 베이스’, 홍조 등 붉은 기 커버에 도움을 주는 ‘골드 베이스’ 등이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붉은기·잡티·톤 커버 등 안색 케어와 주름 커버와 볼륨 광채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아울러 피부 자극테스트를 거쳐 저자극을 입증한 것은 물론, 마스크 프루프를 포함해 3종의 마스크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마스크 등에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걱정을 덜어준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