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2020년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
에누리 가격비교, 2020년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2.2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개 부문, 42개 카테고리서 21개 브랜드
2020 하반기 에누리 가격비교 히트브랜드와 선정제품.(이미지=에누리 가격비교)
2020 하반기 에누리 가격비교 히트브랜드와 선정제품.(이미지=에누리 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0년 하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선정,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나눠 진행된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상품 만족도, 에누리 전문 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총 4개 부문, 42개 카테고리에서 21개의 브랜드가 뽑혔다.

브랜드 별 선정제품 수는 EFM네트웍스가 7개, LG전자, 파인디지털, 로지텍, 브리츠가 각 3개, 삼성전자, 캐논, 엡손, 요이치, 에이수스(ASUS), 씨게이트, 마이크로닉스가 각 2개, 이 외 애플, 이스트라, 다이슨, 제닉스, 자코모, 인텔, 에너맥스, 이엠텍, 씽크에어 제품이 1개씩 선정됐다.

특히 이번 하반기에는 코로나 여파로 재택근무에 필요한 공유기와 NAS(네트워크 저장장치) 제품 외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의자, 마시지건, 공기청정기 등과 같이 집에서 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내년 1월29일까지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히트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히트스탬프(HIT STAMP)를 클릭해 응모권(1일 2장)을 획득, 슬롯머신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를 통해 e머니와 코인(최소 1코인부터 최대 100코인)을 획득, e머니는 하루 최대 5장의 응모권으로 교환 가능하고 코인은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애플 아이폰12 프로 5G, △갤럭시탭 S7 11인치 Wifi 등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코로나 여파로 실내 취미 활동이나 재택업무와 관련된 제품에 소비자 구매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정확하고 올바른 가격정보와 쇼핑환경을 제공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들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