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박스 큐' 5만원 보상 판매 이벤트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박스 큐' 5만원 보상 판매 이벤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12.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5일 정식 출시…이용자에 웨이브 1개 사용권 제공
‘호매틱스 박스 큐’ 이미지. (이미지=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박스 큐’ 이미지. (이미지=알라딘그룹)

알라딘그룹은 내년 1월15일까지 약 한 달간 ‘호매틱스 박스 큐(이하 호매틱스)’를 5만원 할인해 판매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라딘그룹은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 포토 리뷰 댓글을 달고 캡처해 호매틱스 공식 이메일로 보낸 이용자에게 웨이브 1개월 사용권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우노큐브, 미박스, 뷰잉, 구글 크롬캐스트 동글을 소유한 소비자는 호매틱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매틱스 구글 인증 정식 모델 출시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노후한 구글 안드로이드 박스를 저렴하게 교체해 주는 게 골자다.

알라딘그룹에 따르면, 호매틱스는 기존 출시된 기기에 비해 속도가 대폭 향상됐고, 돌비 디지털·서라운드를 지원해 서라운드 스피커를 통해 영화관처럼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즐길 수 있다.

또, 이어폰(Aux), 오디오 광단자(SPDIF), HDMI ARC를 통해 돌비 5.1, 7.1 채널(넷플릭스, 아마존 돌비 애트머스 패스스루)까지 지원한다. 이용자는 호매틱스의 유익한 기능중의 하나인 크롬캐스트를 통해 스마트폰의 고화질의 콘텐츠를 TV로 보내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호매틱스는 지난 2016년 4월 우노큐브 G1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박스를 출시한지 5년 만에 구글, 넷플릭스, 아마존에서 인증한 호매틱스를 지난 15일 정식 출시했다.

이와 관련해 알라딘그룹은 내년 초 리모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손쉽게 TV 전원까지 제어할 수 있는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호매틱스를 통해 글로벌 OTT 서비스를 구글스토어 업데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호매틱스는 한국 첫 안드로이드10이 설치됐고, 3년간 안드로이드 11(R), 12(S), 13(T)까지 업그레이드를 보장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노큐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