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로 밤에도 호텔 정찬을"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로 밤에도 호텔 정찬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1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나잇 플렉스' 밤 9시~익일 새벽 5시 운영
와인도 선택…유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
롯데호텔 서울은 심야 드라이브 스루 ‘더 나잇 플렉스’를 도입했다.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심야 드라이브 스루 ‘더 나잇 플렉스’를 도입했다.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소비자들이 늦은 밤에도 집에서 호텔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더 나잇 플렉스(The Night Flex)’를 내년 12월31일까지 연중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이 심야 전용으로 선보인 이번 메뉴는 기존 드라이브 스루가 레스토랑 영업시간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밤 9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픽업 가능한 시간을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심야 드라이스 스루 상품은 인원 구성에 맞춰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된다. 우선, 1인 구성의 ‘싱글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 카프레제를 제공한다. 가격은 4만원이다. 2인 구성의 ‘커플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와 살라미, 훈제연어 등을 제공하며, 가격은 9만원이다. 

심야 소모임을 위한 ‘패밀리 플래터’의 경우,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와 모둠치즈, 살라미 중심으로 구성된 ‘패밀리 플래터A’ 또는 동일 구성에서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양을 줄이고 양갈비 3쪽이 추가된 ‘패밀리 플래터 B’ 등 2종으로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12만원이다.

롯데호텔 소믈리에 추천의 다양한 와인도 심야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DV 까테나 말벡(7만원, 세금 포함)’, 스페인 정통 스파클링 와인 ‘럭스 까바(3만5000원)’ 등 6종이 마련됐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만 가능한 심야 드라이브 스루 상품은 유선 전용으로서, 2시간 전까지 예약해 설정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서 수령할 수 있다. 유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며, 거리에 따라 차등 요금이 적용된다.

또, 해당 메뉴는 롯데호텔 서울을 투숙할 때에도 이용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