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웹어워드코리아 '생명보험 대상'
DGB생명, 웹어워드코리아 '생명보험 대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1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보험 서비스 혁신·우수성 호평
(왼쪽부터) DGB생명 한종호 미래성장부 대리와 허원 마케팅전략본부장, 박대용 미래성장부장과 현진경 미래성장부 대리와 김경동 IT개발부 주임이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타워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20'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생명)
(왼쪽부터)DGB생명 한종호 미래성장부 대리와 허원 마케팅전략본부장, 박대용 미래성장부장과 현진경 미래성장부 대리와 김경동 IT개발부 주임이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타워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20'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GB생명)

DGB생명이 지난 10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웹어워드코리아 2020'에서 생명보험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국내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DGB생명은 디지털보험 서비스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생명보험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보험은 앱 설치 없이 홈페이지와 연동된 웹페이지에서 고객이 다이렉트로 보험 가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DGB생명 관계자는 "디지털보험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더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려는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디지털보험 개발과 보완을 이어 나가 고객에게 늘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금융 분야를 선도하는 미래형 생명보험사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