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1월10일까지 반값 연말세일 돌입
리복, 1월10일까지 반값 연말세일 돌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스테디셀러·신상품 등 최대 50% 할인
인플루언서가 모델로 참여한 리복의 연말 화보(이미지=리복)
인플루언서가 모델로 참여한 리복의 연말 화보(이미지=리복)

리복은 내년 1월10일까지 한 달간 올해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는 물론, 하반기 신상품까지 총망라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연말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리복이 준비한 특별한 연말’이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연말세일은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포함한 다양한 멀티 슈즈 숍을 통해 진행된다.

리본은 먼저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클럽 C’, ‘직 키네티카’, ‘나노’ 등의 베스트 상품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인스타펌프 퓨리’, ‘로얄 브릿지’, ‘벡터 티셔츠와 트레이닝 의류’ 등의 스테디셀러를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신상품인 프리미어 펌프 패리스, 클래식 레더 레거시 등 다양한 스니커즈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윈터 패딩’, ‘플리스 자켓’, ‘플리스 베스트’ 등 롱패딩·다운자켓과 같은 겨울용 외투도 할인 리스트에 포함됐다.

이번 연말세일은 7인의 인플루언서가 함께한 따뜻한 분위기의 연말 화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인플루언서는 스트리트 패션을 사랑하는 진정한 슈덕후 ‘춘식’, YG 댄서 출신 만능엔터테이너 ‘권트윈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세계적인 톱모델 ‘노마’, 독특한 매력을 멋스럽게 표현하는 모델 ‘요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러너 ‘윤에이스’, 정서적인 공감을 노래로 표현하는 뮤지션 ‘오주환’, 감정을 자유롭게 춤으로 승화하는 댄서 ‘김희연’ 등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연말 선물이나 겨울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리복이 준비한 대규모 연말세일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