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새해 맞이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다이소, 새해 맞이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이즈·디자인, 합리적 가격 등 강점
디즈니 스탬프(이미지=아성다이소)
디즈니 스탬프(이미지=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다이어리, 스케줄러는 물론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스탬프 등 총 80여종을 만날 수 있다.

다이어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또 스케줄러와 가계부 등 다이어리와 함께 구매하면 더 좋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 중 6공링파일은 A5 사이즈로 노트내지를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양장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은 지인이나 동료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아성다이소는 다이어리를 정리할 때 필요한 견출지와 접착메모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숫자견출지와 알파벳견출지는 견출지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혀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메모지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깔로 구성돼,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아성다이소는 기분에 따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디자인의 마스킹 테이프를 소개했다.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마트)’는 영수증 정리할 때나 가계부를 작성할 때 유용하다. 기획전을 통해 마스킹 테이프를 정리할 수 있는 마스킹 테이프 나무홀더도 같이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미키와 미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 된 디즈니 스탬프, 드라이 플라워 느낌이 나는 압화 스티커, 다이어리를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반투명 데코스티커 등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기다려지는 연말이 되면 다이어리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