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영생보감 식사대용품 신규 출시 눈길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영생보감 식사대용품 신규 출시 눈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12.0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생보감
사진 = 영생보감

라이프 및 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의 브랜드 '영생보감'은 카카오 맛, 보성말차 맛, 군고구마 맛 등 세 가지 유형의 식사대용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영생보감 신규 브랜드 제품으로 과자, 기타 가공품이 아닌 식사대용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공부 또는 업무 도중 출출할 때, 아이들 간식이 필요할 때 유용하다.

타입별 제품 선택 가이드가 뚜렷한 것도 특징이다. 풍부한 식이섬유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군고구마 맛, 고단백 식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보성말차 맛, 낮은 당류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카카오 맛 등이 있다.

식사대용품으로도 인기다. 저지방 우유 또는 요거트와 함께 먹을 경우 맛과 영양 밸런스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샐러드에 곁들여 먹거나 저지방 아이스크림을 토핑해 먹는 방법 또한 재미를 더한다.

모든 제품에는 견과류 토핑을 추가해 식감 및 포만감를 극대화했다. 반면 인공감미료, 인공착향료, 방부제, 글루텐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것이 포인트다.

한편, 영생보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기존가에서 1만원 할인을 적용해 한정 판매한다.

baramss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