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서울색 이야기’ 책자 발간, 서인영 쇼핑노하우 책으로,당신은 무엇 때문에 살고 있습니까?
신간-‘서울색 이야기’ 책자 발간, 서인영 쇼핑노하우 책으로,당신은 무엇 때문에 살고 있습니까?
  • .
  • 승인 2009.06.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색 이야기’ 책자 발간
서울시는 ‘서울색’ 정립에 관한 내용과 그 배경 이야기가 담긴 ‘자연, 문화 그리고 서울색’ 책자를 발간했다.

세계적인 색책디자이너 필립 랑클로의 ‘환경, 건축 그리고 색’의 별책으로 발간된 이 책은 A4변형판 16쪽 분량으로 서울색 정립 및 체계화의 결과, 서울색의 추출 및 연구 과정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또한 독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서울현상색250, 서울지역색50, 서울상징색 등의 사진과 서울색을 추출하기 위한 조사 및 분석과정 표가 수록돼 있다.

이 책자 구입은 시중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가는 2만8000원.

‘쇼핑녀’ 서인영 쇼핑노하우 책으로
가수 서인영(25)이 쇼핑 노하우를 담은 ‘서인영의 쇼핑놀이-도쿄 편’을 펴냈다.

개성 넘치는 사람들의 자유분방한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곳 도쿄를 시작으로 쇼핑놀이 시리즈의 문을 연다.

싱가포르, 뉴욕, 서울 편 등이 예정돼 있다.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도쿄 쇼핑방법을 전수한다.

여행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서인영이 도쿄 여행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곳은 시부야다.

누가 뭐래도 진짜 도쿄를 느끼고 싶다면 이곳에서 쇼핑을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곁눈질만으로도 패션잡지 10권을 읽은 것만큼의 트렌드를 배울 수 있는 곳이다.

285쪽, 1만5000원, 시드페이퍼

당신은 무엇 때문에 살고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 때문에 인생을 살고 있습니까?” 이 질문에 거침없이 답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 몇이나 있을까. 우리가 사는 인생이란 도대체 무엇일까. 저자는 한 남자를 통해 삶은 신의 품 안에 있을 때만 가치 있다고 말한다.

행복은 우리가 애써 얻으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고 전한다.

신이 우리에게 행복을 건네줄 때에만 비로소 행복해질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신의 본질은 ‘사랑’이다.

당신은 무엇 때문에 살고 있습니까, 책장을 덮는 순간 그 답이 얼굴을 내민다.

현종태 지음, 1권 407·2권 423쪽, 각 1만2000원, 북과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