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대 위한 '헤이 영' 플랫폼 리뉴얼
신한은행, 20대 위한 '헤이 영' 플랫폼 리뉴얼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0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쿠폰 거래 시장·맞춤형 금융정보 콘텐츠 제공
신한은행 'Hey Young' 리뉴얼 화면.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 '헤이 영' 리뉴얼 화면.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이 20대를 위한 '헤이 영(Hey Young)'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헤이 영 플랫폼에 '모바일 쿠폰마켓'과 '헤이 영 포스팅'을 탑재하고, 메인화면에는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구성했다. 앱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롤링방식의 맞춤 메뉴로 개편했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최근 급증한 중고 트렌드에 맞춰 20대 고객의 모바일 쿠폰 거래 시장을 도입한 서비스다. 안전하고 빠른 쿠폰 거래를 이용할 수 있고, 신한 쏠 페이(SOL Pay) 이용 시 2%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헤이 영 포스팅은 재테크 정보를 담아 맞춤형 금융 콘텐츠를 연재한다. 해외주식부터 청년 주거 안정을 위한 전월세 비교 포스팅 등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정보를 담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6월 헤이 영 브랜드 출시 후 20대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킬러 콘텐츠를 개발하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오는 24일까지 '헤이 영 메리 머니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대 고객 전용 상품 '헤이 영 머니박스'에 가입하면 최대 4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와 애플워치, 에어팟을 제공한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