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산 탑텐, 발열내의 '온에어' 5000장 기증
신성통산 탑텐, 발열내의 '온에어' 5000장 기증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2.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달
양명아 신성통상 탑텐 상무(좌)와 김준혁 서울특별시광역푸드뱅크센터 김준혁 센터장(우)이 기부물품인 온에어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신성통상)
양명아 신성통상 탑텐 상무(좌)와 김준혁 서울특별시광역푸드뱅크센터 김준혁 센터장(우)이 온에어가 담긴 박스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신성통상)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은 ‘따뜻한 나눔, 포근한 서울’ 캠페인의 일환으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을 통해 지난 2일, 발열내의 온에어(ONAir) 5000장(8000만원 상당)을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온에어(ONAir)는 탑텐을 대표하는 겨울철 기능성 내의로, 텐셀 모달 코튼 소재가 면보다 뛰어나 수분 흡수가 잘 되고 통기성도 우수해 건조한 날씨와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전달된 온에어는 식재료와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25개 자치구의 29개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전달된다.

탑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에 걸친 위축된 분위기에 겨울 추위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관심과 나눔이 필요하다”며 “캠페인의 의미처럼 작은 선물이지만 온에어(ONAir)와 함께 따뜻한 온기, 포근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