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애니팡4 '낚시왕' 이벤트
선데이토즈, 애니팡3·애니팡4 '낚시왕' 이벤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12.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별 이용자 취향 맞춰 색다른 재미 마련했다"
선데이토즈는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과 ‘애니팡4’에서 ‘낚시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미지=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과 ‘애니팡4’에서 ‘낚시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미지=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과 ‘애니팡4’에서 ‘낚시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낚시왕 이벤트 34회차를 진행하는 ‘애니팡3’은 12월8일까지 황금 어종의 포획율을 높인 낚시 핫타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물고기를 포획할 수 있는 재미를 선보인다. ‘애니팡3’ 낚시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중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린다.

이용자는 낚시왕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체험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미리 사용하고, 약 350여개에 이르는 애니팡 캐릭터를 수집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첫 개설하는 ‘애니팡4’는 신규 콘텐츠와 연계한 아이템 선물에 초점을 맞췄다.

‘애니팡4’는 ‘도전! 낚시왕’ 시즌1에 승격 시스템과 낚시 횟수에 따른 아이템 선물을 특화 콘텐츠로 담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도전! 낚시왕’을 정기 이벤트로 확정한 ‘애니팡4’는 시즌 동안 포획한 물고기의 누적 무게에 따라 아마추어, 프로 등으로 승격하는 등급 시스템을 적용해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또, 이벤트 순위에 따른 꾸미기 아이템과 팸 공헌도 선물을 비롯해 월척 확률 상승 아이템 등 다양한 장치들도 마련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게임 특징이 다른 애니팡 시리즈가 이용자들의 취향도 다른 점에 착안해 같은 소재로 색깔이 다른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두 게임의 이벤트가 같은 듯 다른, 애니팡 만의 이색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