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1000만 보유고객 달성
DB손해보험, 1000만 보유고객 달성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12.0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홈페이지·모바일앱서 감사이벤트
(자료=DB손보)
(자료=DB손보)

DB손해보험이 보험업계에서 두 번째로 보유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DB손보 고객 수는 지난 2010년 500만명, 2016년 800만명을 기록한 데 이어 이달에 보유고객 1000만명을 달성했다.

DB손보는 이번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신규 TV CF를 제작하고, '1000만 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진행되며, DB손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1000만 고객들에게 감사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 개발과 서비스 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B손보는 지난 1984년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 시장을 시작하고, 실손보험과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또, 대표 자동차보험 브랜드 '프로미' 통해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으로 상담이 이뤄지는 'V-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