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고객 사연 활용한 TV광고 제작 캠페인
SBI저축은행, 고객 사연 활용한 TV광고 제작 캠페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11.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 이니셜 담은 내용 접수…최우수작 선정 시 상금 500만원
'SBI가 SBI를 찾습니다' 소개 이미지. (자료=SBI저축은행 캠페인 사이트)

SBI저축은행이 대중 참여와 소통을 위한 기업 홍보(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이 광고를 만들어 대중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 방식 대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소재를 제공하고 광고에 출연하는 캠페인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사이트에 접속해 SBI 이니셜을 가진 가족이나 친구, 반려동물, 동네 등의 이름과 사연을 제보하면 된다. 예를 들면, SBI저축은행이 먼저 선보인 TV광고에는 신생아 성(S)봄(B)이(I), 수(S)빈(B)이(I)네 국수집 등이 소개됐다.

SBI저축은행은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사연 주인공에게 상금 500만원과 TV광고에 직접 출연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SBI저축은행은 캠페인 사이트를 별도로 제작했으며, 현재 소비자 사연을 접수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업이 중심이 아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들어나가는 캠페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