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오인택 결혼…“유튜브 생중계‧오티비 검색하세요”
개그맨 오인택 결혼…“유튜브 생중계‧오티비 검색하세요”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11.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인택 결혼. (사진=오인택 결혼식 생중계 유튜브 캡쳐)
오인택 결혼. (사진=오인택 인스타그램)

개그맨 오인택이 29일 결혼식을 치렀다.

오인택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결혼합니다. 라이브로 생중계해요.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올렸다.

이날 오인택은 서울 반포동에서 9살 연하의 승무원 출신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오인택은 새 신부에 대해 첫 눈에 반해 결혼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결혼식은 개그맨 김기욱이 사회를 봤으며 주례는 개그맨 윤택이 맡았다.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을 따르며 철저한 규제 속에서 진행됐다. 때문에 참여하지 못한 하객들을 위해 온라인(유튜브)으로 생중계됐다.

앞서 오인택은 지난 4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료 개그맨 문세윤, 양세형, 이정수 등과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공개해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오인택은 “웨딩 사진만 촬영했는데 실시간 검색어도 오르고, 기사도 많이 나고,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남겼다.

당초 오인택은 지난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한 차례 연기, 이날 결혼식을 올렸다.

개그맨 오인택은 지난 2008년 SBS 간판 예능프로그램이었던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웅이 아버지’ 코너에서 ‘웅이어멈’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SBS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하땅사',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