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산댐지사, ‘K-water와 함께 더 따뜻한 겨울 활동’ 실시
보현산댐지사, ‘K-water와 함께 더 따뜻한 겨울 활동’ 실시
  • 장병욱 기자
  • 승인 2020.11.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에 햅쌀·김장김치 지원
(사진=K-water 보현산댐지사)
K-water 보현산댐지사는 댐주변지역 소외계층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햅쌀과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K-water와 함께 더 따뜻한 겨울’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K-water 보현산댐지사)

K-water 보현산댐지사는 지난 26일 댐주변지역 소외계층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햅쌀과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K-water와 함께 더 따뜻한 겨울’ 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K-water와 함께 더 따뜻한 겨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주민의 겨울나기를 K-water 전 직원이 함께 응원하기 위해 K-water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에 K-water 보현산댐지사는 영천시 화북면 노인맞춤돌봄사업 대상 73가구에게 햅쌀 10kg(총 730kg)을 지원하는 한편 시내 임대아파트 주민에게 김장김치 지원하는 등 총 360만원 상당의 물품과 기부금을 시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73가구에 햅쌀을 전달할 때에는 시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K-water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체감하면서 이번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보현산댐지사는 한가위에 댐주변지역 65가구 대상 생필품 및 명절선물을 지원했으며 9월 초 댐주변지역 생활방역을 위해 KF-94 마스크(1만2740개)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wjang283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