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CJ홈쇼핑서 1시간 만에 신제품 완판
GC녹십자웰빙, CJ홈쇼핑서 1시간 만에 신제품 완판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11.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자 신제품 'NK 2X 리프팅 프로그램' 7500개 판매
"약 5억원 매출 기록, 다음 방송 물량 확보가 과제"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1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신제품 ‘NK 2X 리프팅 프로그램’(사진)을 1시간 만에 약 7500개 전량을 완판 했다. (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1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신제품 ‘NK 2X 리프팅 프로그램’(사진)을 1시간 만에 약 7500개 전량을 완판 했다. (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지난 21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고농축 NK세포 배양액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분자(BOONJA)’의 신제품 ‘NK 2X 리프팅 프로그램’을 1시간 만에 약 7500개 전량을 완판 했다고 27일 밝혔다. ‘분자’는 국내 첫 NK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개발된 화장품이다.

‘NK 2X 리프팅 프로그램’은 NK세포 배양액과 GC녹십자웰빙의 대표 품목인 태반 주사제를 모티브로 ‘하이드롤라이즈드 태반추출물’의 시너지를 더한 제품이다.

GC녹십자웰빙은 이번 신제품이 선천 면역 세포인 NK세포가 증식해 발현되는 NK세포 배양액과 태반 추출물 성분이 만나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홈 에스테틱 전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마, 이중턱 등 4개 부위의 즉각적인 리프팅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소영 GC녹십자웰빙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만을 통해 약 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NK 2X 리프팅 프로그램은 7단계의 까다로운 공정이 필요해 한정수량만 생산 가능한 만큼 다음 방송 물량 확보가 가장 큰 과제”라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이번 첫 론칭 방송의 완판 기록에 힘입어 12월 중 2차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