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라인 김장 기획전…"알뜰 김장하세요"
아워홈, 온라인 김장 기획전…"알뜰 김장하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27 15: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제품·키트·절임배추·김치양념 등
12월11일까지 '아워홈 식품몰' 판매
아워홈은 12월11일까지 온라인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김장 기획전을 한다. (제공=아워홈)
아워홈은 12월11일까지 온라인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김장 기획전을 한다. (제공=아워홈)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김장철을 맞아 온라인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12월11일까지 각종 김장 제품을 할인·예약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27일 아워홈에 따르면 이번 김장 기획전은 김장김치 완제품과 김장김치 키트(KIT), 절임배추, 김치양념을 비롯한 김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들 제품 재료 모두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김장김치 완제품의 경우, 중부식과 남도식 2종으로 선보인다. ‘중부식 김장김치’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냈다. ‘남도식 김장김치’는 깊고 진한 김치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김칫소를 풍부하게 넣었으며, 용량은 10킬로그램(㎏)이다. 가격은 5만원이다.

아워홈은 또, 직접 김장을 담그는 소비자를 위해 김장김치 키트와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도 판매한다. 김장김치 KIT의 경우, 절임배추 10㎏와 중부식 김치양념 5.5㎏으로 구성했다. 아워홈은 김장 재료를 준비하는 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고, 배추에 양념을 버무리기만 하면 김장 초보도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국내산 절임배추와 김치양념도 별도 판매한다. 절임배추는 10㎏(5~6포기), 20㎏(10~12포기)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3만5900원, 4만5000원이다. 김치양념은 중부식·남도식 김치양념(5.5㎏)으로 구분해 각각 4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워홈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김장 제품은 예약 배송한다. 소비자가 주문 시 수령 날짜를 지정하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무료 배송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김장재료 가격 변동과 가구 규모 축소,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간편하고 실속 있는 김장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김장철에는 아워홈과 함께 부담 없는 김장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