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동양물산,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위니아딤채-동양물산,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11.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뛰어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통한 양사 홍보 시너지 효과 기대
홈캠핑족 위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아이스박스 증정 프로모션 진행
위니아딤채는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대표 김희용)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최근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르는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시각적 감성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방구석 홈캠핑’이다.

‘방구석 홈캠핑’은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캠핑을 즐기자는 스토리가 담겼다.

아이스박스는 13L 용량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마케팅 협업을 통해 홍보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층을 한층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8일까지며,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4일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제조기업 동양물산기업과 한국 전통음식문화를 잇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으로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이번 프로모션에 앞서 동양물산기업과 추석기간 동안 TS130 트렉터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