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광희나는 치킨' 등 소비자 지지 높고 사회공헌 기여
'광희나는 치킨' 등 소비자 지지 높고 사회공헌 기여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의 BBQ치킨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2017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매년 신제품 개발과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된 제너시스BBQ는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튀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광희나는 치킨 4종’(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블랙점보·매직칠리·메이플버터갈릭) 등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함께, 유튜브 ‘네고왕’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 친밀감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또, BSK(BBQ Smart Kitchen)를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과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대구·곡성 등 국가 재난피해지역 제품 지원 등 사회공헌에 애쓴 점도 높이 평가받았다.
BBQ 관계자는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은 그간 함께해온 패밀리 사장님들과 본사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제너시스BBQ만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는 점에서 뜻 깊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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