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선정
BBQ치킨,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선정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2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광희나는 치킨' 등 소비자 지지 높고 사회공헌 기여
윤홍근 회장(사진)이 이끄는 제너시스비비큐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상했다. (제공=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사진)이 이끄는 제너시스비비큐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상했다. (제공=제너시스비비큐)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의 BBQ치킨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2017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은 매년 신제품 개발과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을 받게 된 제너시스BBQ는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튀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와 ‘광희나는 치킨 4종’(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블랙점보·매직칠리·메이플버터갈릭) 등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함께, 유튜브 ‘네고왕’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 친밀감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또, BSK(BBQ Smart Kitchen)를 통한 소자본 청년창업과 하나은행과 함께한 창업지원, 아이러브아프리카 봉사지원, 대구·곡성 등 국가 재난피해지역 제품 지원 등 사회공헌에 애쓴 점도 높이 평가받았다.

BBQ 관계자는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은 그간 함께해온 패밀리 사장님들과 본사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제너시스BBQ만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는 점에서 뜻 깊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